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제2 언어 교실에서 학습자 모국어의 효용 -협동적 과제 수행을 중심으로-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Korean Language Education Volume 26, Issue2, p69~95, June 2015
태그
제2 언어 습득
학습자 모국어
상호 작용
한국어 교육
저작시기
2015-06월
등록일
2016-07-19
파일형식
pdf
페이지
27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부모 상호작용행동 검사(IBSP)와 아동 상호작용행동 검사(IBSC)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
상호작용능력 신장을 위한 한국어 통합 교재의 말하기 활동 연구
상호작용공정성, 조직구성원들의 혁신행동, 조직비전 인식과의 관계
어머니-아버지 간 아버지 양육참여 지각 차이와 유아의 상호작용적 또래놀이 간의 관계
아버지의 놀이상호작용이 유아의 인지, 동작, 언어 발달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