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KFL Students’ Perceptions of Assessment, Feedback and Categories
소개글
Author: Shin Seong-Chul Publish: Journal of Korean Language Education Volume 25, Issue4, p51~75, Dec 2014
태그
한국어
평가
피드백
평가 항목
학습자 인식
저작시기
2014-12월
등록일
2016-07-19
파일형식
pdf
페이지
25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한국어교육에서의 피드백 연구 동향 분석
한국어 교실에서의 숙제에 대한 인식 및 현황 조사 연구 -국내 대학 부설 한국어 교육 기관의 정규 과정을 중심으로-
초등학생 필자의 글쓰기 지도를 위한 교사의 서면 피드백 요인 분석
소셜 미디어 상 고객피드백을 위한 감성분석
신뢰성 있는 멀티캐스트 서비스를 위한 스프레딩 코드 기반 피드백 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