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자기-브랜드 연결, 수행성과, 구매상황이 소비자의 상태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5, Issue3, p463~482, Aug 2014
태그
자기-브랜드 연결
수행성과
구매상황
상태자존감
저작시기
2014-08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2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내현적 자기애와 사회적으로 부과된 완벽주의의 관계에서 수치심과 자기비난의 매개효과
자기관리수업을 통한 충동성의 감소가 건강증진 행동 및 전반적인 다양한 자기통제 행동에 미치는 영향
자기 공진 결합 방식을 이용한 무선 전력 전송기술 구현을 위한 자기 공진기 소형화 설계
물리센서 2 : 빛, 자기장 측정
자기개발 노력 및 리더의 지원이 군 조직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