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사회적 배제 경험이 타인과 동일한 제품을 소비하는 상황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5, Issue4, p555~574, Nov 2014
태그
사회적 배제
사회적 포용
모방소비
독특성 욕구
저작시기
2014-11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2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