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소셜미디어의 자기개념 점화에 따른 효과적인 공익연계마케팅 전략_ 메시지 지향성과 소비자 혜택 속성을 중심으로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5, Issue4, p575~599, Nov 2014
태그
자기개념 점화
공익연계마케팅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메시지 지향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소비자 혜택 속성
저작시기
2014-11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25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업무적 활용에 대한 학교도서관 사서의 인식 조사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의및 동향,이용사례(싸이월드,피플투,링크나우)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역사및 국내외SNS사이트 이용현황분석(페이스북,트위터,MS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