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 Issue1, p63~82, Feb 2015
태그
직접비교광고
간접비교광고
시장도전브랜드
시장추종브랜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저작시기
2015-02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2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후기 특성이 판매촉진 추구혜택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커머스에서 패션제품 구매시 이용동기에 따른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상품 쇼핑백 유형에 대한 소비자반응, 광고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주얼 머천다이징 적합성 지각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_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