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헤드라인 카피와 제품유형의 광고효과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 Issue1, p147~176, Feb 2015
태그
시각적 은유광고
헤드라인 카피유형
제품유형
인지욕구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저작시기
2015-02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3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패션 상품 쇼핑백 유형에 대한 소비자반응, 광고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제품 패키지의 유닛 이미지가 제품 양 추정에 미치는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