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한, 중, 일 3국 럭셔리 화장품 광고에 사용된 언어적 단서의 문화적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 Issue1, p177~198, Feb 2015
태그
럭셔리 브랜드
문화적 차이
광고
카피
의미연결망분석
저작시기
2015-02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22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헤드라인 카피와 제품유형의 광고효과
광고 종류별 광고 분석(A+)
광고심의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무명 광고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시선이 소비자의 광고 정보 처리 과정에 미치는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