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소셜미디어 등장 이후 뉴스 제작 과정 변화에 대한 국내 언론사 기자들의 인식 연구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Communication Science Volume 14, Issue2, p113~156, June 2014
태그
소셜미디어
SNS
기자 인식
뉴스 제작
미디어 관행
심층인터뷰
저작시기
2014-06월
등록일
2016-07-21
파일형식
pdf
페이지
44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국내 창업분야 크라우드펀딩(Crowdfunding) 현황과 성공전략
소셜미디어 SNS 마케팅의 정의와 기업별 SNS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시사점
소셜미디어의 자기개념 점화에 따른 효과적인 공익연계마케팅 전략_ 메시지 지향성과 소비자 혜택 속성을 중심으로
국가 기록관 웹사이트에 나타난 이용자 참여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관한 연구
소셜미디어 발전과정과 교육적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