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Engineering Volume 18, Issue4, p957~964, 30 Apr 2014
태그
중국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저작시기
2014-04월
등록일
2016-08-09
파일형식
pdf
페이지
8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