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융합인재교육(STEAM) 개념에 근거한 3-5세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의 과학과 미술 통합 활동 유형 분석
소개글
Publish: Korean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Volume 34, Issue4, p93~112, Aug 2014
태그
과학-미술 통합 활동
융합인재교육
통합 활동 유형
저작시기
2014-08월
등록일
2016-08-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융합인재교육 이론모형 틀에 기반을 둔 통합의료인문학 교육과정 이론모형의 제안
지리 교과를 기반으로 한 융합인재교육(G-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수업 적용
보육교사의 과학교육 경험에 근거한좋은 과학수업에 관한 질적 연구
과학수업 분석도구를 활용한 수업분석 프로그램이예비유아교사의 과학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맑스와 뒤르케임의 딜레마와 자연주의 사회과학의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