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예비유아교사의 수학교수능력 증진을 위한 ‘유아수학교육’ 교수실험의 효과 -구성주의적 접근을 중심으로
소개글
Publish: Korean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Volume 34, Issue5, p149~165, Oct 2014
태그
구성주의적 접근
유아수학교육
예비유아교사
저작시기
2014-10월
등록일
2016-08-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한국과 일본 예비유아교사의 교사 자질 인식과 행복감의 관계
과학수업 분석도구를 활용한 수업분석 프로그램이예비유아교사의 과학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예비유아교사의 교직관 수준에 따른 심리적 안녕감과 자아탄력성의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