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책무성 관점에서 본 유치원 평가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소개글
Publish: Korean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Volume 34, Issue6, p411~438, Dec 2014
태그
책무성
유치원 평가
유아교사
저작시기
2014-12월
등록일
2016-08-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기독교 유아교사의 전문적 자질강화를 위한 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두뇌발달 연구에 기초한 유아교사교육의 방향
한국과 일본 예비유아교사의 교사 자질 인식과 행복감의 관계
예비유아교사의 수학교수능력 증진을 위한 ‘유아수학교육’ 교수실험의 효과 -구성주의적 접근을 중심으로
실행주체(agent)로서 장애유아 통합교육을 경험한 유아교사의 발달과정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