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토론 중심의 독서교육이 인문계 고등학생의 인성과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the Korean BIBLIA Society for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Volume 25, Issue2, p207~228, 30 June 2014
태그
독서토론 프로그램
인성
외향성
친근성
성실성
감정적 안정성
개방성·지성
사회성
근면성
협동성
책임감
준법성
자주성
고등학교
고등학생
전방향 독서법
저작시기
2014-06월
등록일
2016-08-14
파일형식
pdf
페이지
22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영아기 자녀를 둔 어머니의 양육책임감 예측요인에 관한 연구
인성덕목 관련 가정연계 그림책 대여 활동이유아의 인성발달에 미치는 효과
노인성생활 연구과 필요성 및 노인성생활 관련 향후정책제언과 나의의견정리 - 노인성생활 연구레포트
연극을 활용한 집단 언어치료가 사회성 결핍 언어발달장애 아동의 언어 및 사회성에 미치는 효과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_A 공공기관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