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소셜커머스에서 패션제품 구매시 이용동기에 따른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Clothing Industry Volume 16, Issue4, p596~603, 31 Aug 2014
태그
소셜커머스
패션제품
이용동기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저작시기
2014-08월
등록일
2016-08-26
파일형식
pdf
페이지
8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후기 특성이 판매촉진 추구혜택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커머스 정의및 소셜커머스 특성및 미국과 한국의 소셜커머스 비교분석과 국내 소셜커머스 발전위한 전략 제안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커머스에 대한 20대 대학생들의 인식및 소셜커머스 이용행태에관한 마케팅조사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